본문 바로가기
맛투어/경기도

별내]가족 나들이 중 우연히 찾은 맛집 베러댄굿(BETTER THAN GOOD) by염이

by 염이의 Serendipity! 2022. 3. 28.
반응형

따분한 주말 가족 나들이 중

찾은 기분 좋은 파스타 집


안녕하세요 염이입니다.

진심으로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최근에 올린 포스팅이 1~2년 전이니깐요 ^^;

지금 올리고 있는 사진 역시 시간이 조금 흘렀네요 ㅎ

그래도 다시 마음잡고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마음잡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지금은 새 아파트에 입주해서 잘 살고 있지만

이때까지만 해도 짓고 있는 아파트를 구경하고자

드라이브하고 꼭 별내 / 갈매를 구경 했죠

(우린 언제 입주 하나~~ 이러면서 말이죠~)

그러다가 점심시간이 걸려서 파스타집을 찾는데

베러댄굿 이라는 파스타집을 찾게 되었어요

짠 위치는 남양주 별내입니다.
차를 끌고 나와서 주차가 되는 식당을 찾다가
건물 내 주차장도 있어서 Pick 하게 되었죠

 
 

식당의 첫 느낌은 통유리로
디자인이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게를 들어가면

외쪽으로는 주방 그리고

주방을 낀 상태로 "ㄱ"자로 테이블이 있어요

흰색의 테이블은

깔끔한 맛과 청결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테이블 쪽을 보면 통창으로 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

별내 신축 아파트들이 보이는데

이때는 우리 언제 아파트에 살지 했는데...

시간 참 빨리 흘러가네요 ㅎㅎ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이 빠르게

셋팅을 해주셨습니다.

어른용과 아이 구분해서

그릇 및 수저를 주셨어요

 
 

베러댄굿 메뉴판이에요

메뉴판도 저는 괜찮게 느껴졌어요

코팅된 메뉴판 혹은 종이로 된 메뉴판보다

좀 더 신경을 쓴 느낌이 들었어요

 
 

주물을 하니 식전 빵이 나왔어요

생각지도 않았는데

식전 빵이 나오다니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또또랑 나무 ㅎㅎ

또또 많이 컸죠? 나무도 그렇고요

애들 역시 식사 나오기 전에 식전 빵을

야금야금 잘 먹더군요 ㅎㅎ

주문이 들어가면 사장님이 바로

조리를 시작해 주세요

테이블과 주방이 멀지 않다 보니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하더군요

 
 

처음으로 나온 Ragu입니다.

처음으로 먹어 봤는데

맛이 생각 의외로 좋았어요

저는 까르보나라만 시키는데

쑤롱이 이거 먹자고 해서 먹었는데

좋았답니다.

 
 

두 번째 메뉴는 버섯리조트

애들 먹으라고 시켰는데

실은 저희가 다 먹었죠 ㅎㅎ

이것 역시 맛이 좋았어요

 
 
 
 
 

마지막 메뉴는

흑돼지 뼈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채끝살이나 살치살 스테이크 먹고 싶지만

돼지로 가기로 했답니다 ㅠㅠ

베러댄굿 메뉴는 하나같이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먹는 도중에 재료를 손질하시는데

재료가 엄청 신선했던 걸로 기억이 나고요

그럼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맛 평가를 남겨 드립니다.

그때의 기억을 더듬고...

 

별점 : ★★★★☆
이유 :                          
1. 인테리어도 좋고 맛이 좋았습니다..
2. 일단 차량을 가지고 갈 수 있어 좋았어요
3.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직접 돈을 지불하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