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투어/Home

헤이버터]수제쿠키, 수제케익 맛좋은 디저트 구경해 보세요 By염이

by 염이의 Serendipity! 2021. 1. 7.
반응형

수제 쿠키 전문점 "헤이버터"

쿠키 맛집 알아 버렸습니다. ㄷㄷ


안녕하세요 염이입니다.

진짜 한 달 만에 포스팅인가요?

겨울이 되니깐 게으름이 증폭하네요 ㅎ

다름 아니라 얼마 전 쑤롱 친구가

수제 쿠키점 "헤이버터"를

창업했다고 하네요

내심 코로나로 어수선한데 자영업자들이 힘들 텐데

"괜찮을까?"라고 생각했지만

이럴 때 오픈을 한다는 마음가짐과 행동이면

무엇을 해도 성공하겠구나라고도 생각을 하게 되네요

와이프 친구지만

멋지더요 ㅎㅎ

경북이라니... 서울에 사는

저희는 방문하기 너무 어렵네요..

쑤롱한테 꽃이라도 보내야 하는 거 아니야?

했더니 그런 것보다 매출 올려주는 게 좋다고

이미 주문을 했다고 하네요

이런 행동인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행동하는 쑤롱

칭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_heybutter

 

https://pf.kakao.com/_TUxexnK

 

Hey,butter

매일 구움과자를 굽는 따뜻한 공간입니다:D

pf.kakao.com

개인 사업자이다 보니

홈페이지는 없고 인스타와 오픈 카톡을 하고 있더군요

위 링크를 참고하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ㅎㅎ

택배를 받고 나서의 솔직한 제 심정은

쿠키를 얼마나 샀는데 박스가 이렇게 크지?

였습니다 ㅋㅋㅋㅋ

소싯적 인터넷 쇼핑몰 업체에서

택배 포장 알바를 한적 있는데

너무 정신없고 힘들었거든요~

"헤이버터"도 정신없도록

바빠졌으면 좋겠네요 ㅋㅋ

쿠키가 부서지지 않게 뾱뾱이로

포장해 주셨더군요

쑤롱이한테 물어보니 선물용으로

좀 많이 샀고 포장박스를

하나 더 요청을 한거 같아요

 

헤이버터는 좋은 재료들로 매일 직접 만들었다고

작성되어 있네요

쑤롱 말로는 재료를 왕창 넣어야 맛있다고

재료를 많이 넣었다고 하더군요

솔직히 실물을 보기 전까지는

"에이~ 다들 말은 그렇게 하지"라고 속으로

생각했었는데...

실물을 보니 그냥 고개를 끄덕이게 되더군요

재료가 진짜 더군요....;;

 

제품 사진은 조~~금 있다가 보여 드리고..

뾱뾱이를 제거하고 상품 사진 찍었어요

깔끔하고 이쁘죠?

짠 박스 개봉하니 엄청 도톰한

쿠키들이 질서정연하게 있네요

저는 보통 커피숍 가면

진짜 배고플 때 쿠키 1~2천 원 내고

먹긴 하는데 맛도 없고

양도 안차곤 했는데 이건 다르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리스트에 대해서

쑤롱이랑 또또가 저 빼고 많이 먹어서

저는 맛을 많이 몰라요 ㅠㅠ

맛 표현보단 제가 찍은

사진 공유할게요

 

레드 벨벳

 그래놀라 이즌베리

이건 먹어 봤어요 ㅋㅋ

엄청 건더기가 많고 고소했어요

쑤롱한테 물어보니

어른들이 좋아 하는 맛이라네요.

나이 먹은 취급 당한 느낌 ㅠㅠ

 크리스마스 말차

초코나무숲

오레오

 M&M's

피넛버터

누텔라트리플초코

이놈도 먹었어요

조금 잘라먹었는데

그 초코의 찐득함이 와...

내가 먹던 쿠키는 그냥

기성 식품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클래식 초코칩

 피칸카라멜

자 ~여기까지가 저희가 주문한

쿠리 리스트에요

포스팅을 위해 인스타를 가봤는데

메뉴는 더 다양하더라고요

그리고 쑤롱 말로는 신메뉴도

틈틈이 런칭 하는 거 같고요 ㅎ

암튼 많이는 못 먹었지만 ㅠㅠ

쑤롱은 너무 맛있어하고 재구매 하더라고요

(이번엔 저 좀 줄까요??)

아무튼 결론을 지을게요

전 이런 쿠키만 먹어 와서

딱딱하고 맛도 그닥이고 그런 줄 알았는데

쿠키가 부드럽고 풍미가 있었어요

지인이라 그런 게 아니고 ㅎ

진심 맛이 있더라고요

매장과 가깝게 계신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고

거리가 되는 분들은

택배 발송하니 문의 한번 해보시는 것

추천드릴게요

그럼 금일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